집안의 메인 전력선을 활용하여 음악을 배포하는 새로운 마란츠 시스템의 자동화로부터 집에서 음악을 직조

뉴스를 짜십시오.

“단지 자동화로 집 주변의 음악 엔터테인먼트를 직조하십시오!-단지 자동 메테이트는 최고의 플러그 앤 플레이 오디오 시스템-직조-사용하기 간단한 독창적입니다. 집 주변에 파이프를 타고 이미 집이 이미 사전 설치 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십시오-메인 전기 공급. 직조 장치를 연결하고 원하는 곳에서 음악을 듣습니다.

직조 회로는 집의 메인 전원을 통해 오디오를 배포하므로 설정할 케이블이없고 무선 설정에서 간섭이 없습니다. 직조 오디오 요소 간의 멀티 룸 통신은 연결된 순간부터 시작하여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오디오를 제공합니다.

Marantz PLC (전력선 통신) AV 수신기 (ZR6001) 및 클라이언트 (ZC4001) 조합을 사용하면 원하는 곳에서 선택한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. Weave는 기존 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센터에서 전달 된 우주로 환상적인 것처럼 보입니다.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메인 아울렛이며 직조는 나머지를 할 것입니다. 직조 시스템의 키는 ZC4001 클라이언트입니다. 이 깔끔한 요소를 메인 파워 소켓에 연결하면 2 개의 고성능 라우드 스피커와 내장 앰프를 통해 기본 시스템의 고품질 노이즈로 공간을 채우십시오. 하나의 시스템과 가정의 어느 곳 에서나이 원격 제어 요소는 플러그가 연결된 순간에 기본 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액세스하여 개인이 튜너, CD 플레이어 및 기타 링크 된 구성 요소를 관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

ZC4001은 가볍고 휴대용이기 때문에 개인은 공간에서 공간으로 이동하고 기본 가정용 설치 설정에서 오디오 전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는 선택한 공간에 6 개 이상의 단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. ”

Just Automate는 ZC4001 및 ZR6001을 포함한 직조 “팩”을 제공합니다.

simplyAutomate.co.uk

이 공유:
페이스 북
트위터
레딧
링크드 인
Pinterest
이메일

whatsapp
인쇄

스카이프
텀블러

전보
포켓

Recommended Articles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